본문 바로가기

image

서울모터쇼

처음으로 가 본 모터 쇼! 가 봐야 그림의 떡이겠지만 모처럼의 기회라 싶어서 일산킨텍스에 갔었다. 엄청난 인파 속에 주마간산격으로관심가는 차량을 중심으로 한 바퀴 휘돌았다.


한국GM

영화 '트랜스 포머'의 주인공인 '카마로'가 공중을 날고 있는 퍼포먼스. 관객들의 관심은 모델에게 있는 듯...

전기자동차 '볼트'


현대자동차


소나타의 유럽형 웨건 VF


전기자동차 '블루 온' 얼개

미니츄어 모형 전시차



기아자동차

'K5' 하이브리드 카


쌍용자동차

'엑티언 스포츠' 후속이라는 컨셉트 카 'SUT 1'. 내년 쯤 생산된다는 데, 앞부분의 디자인이 엑티언 보다 좀 나아 보인다.


르노삼성

앞으로 나올 'SM7' - 입 벌린 라디에타 그릴이 아우디와 비슷하다.로고만 다른, 짝퉁이란 소리 듣지 않을까 염려스럽다.


AD모터스

국산 전기자동차 'e6'


아우디

닛산

닛산의 전기 자동차 얼개


크라이슬러


랜드로버



씨트로앵




미니


푸쵸



수바루



포르쉐


벤쯔


BMW





재규어


화물트럭들과 버스, 모터 사이클들은대충 지나쳤다. 그리고, 일제 토요타, 렉서스, 닛산, 인피니티들도 대충 통과해 버렸다.

그런데, 벤츠 같은 고가의 명차들은 운전석에 앉아 볼 수도 없었다. 문이 열리는 국산 전시차들은 호기심으로 대충 한 번씩 앉아 보았다. 그러나, 그들도 '그림에 떡'이라 언감생심 주제 넘은 것 같아 머쓱해지기도 했지만,그렁저렁 한 때를 잘 보냈다.

6년된 우리 차도 바꾸긴 이젠 바꿔야 할 것 같은데... 그 동안 국산 자동차 값이 너무나 올랐다.

'imag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이 지나는 길목  (2) 2011.04.13
봄꽃 뜨락  (0) 2011.04.08
샤갈전, 마지막 날  (2) 2011.03.31
고궁의 봄  (1) 2011.03.12
도봉산  (3) 2011.03.03